메뉴

전체기사

사회

핫연예

스타☆포토



배우 배슬기, 2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웨딩화보 공개
김정화   |   2020-08-27 [11:23]

 

 

 

 

 

배우 배슬기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27일 "배슬기가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화보엔 웨딩 매거진의 화보를 장식한 예비신부 배슬기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부터 예비신랑의 옆모습이 살짝 드러난 예비부부의 투샷까지 담겼다. 

 

배슬기와 예비신랑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배슬기는 예비신랑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안정감을 주는 사람"이라며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남자친구를 만나)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슬기와 예비신랑은 당초 오는 9월 25일 결혼 날짜를 정한 뒤 조용히 예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현재 결혼식에 대해 여러 가능성을 놓고 고심 중이다. 

 

지난 2005년 더 빨강 멤버로 데뷔한 배슬기는 '복고댄스'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다. 최근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내년 장편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다. 

 

예비신부 배슬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웨딩 매거진 '투브라이드' 9월호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 =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투브라이드, 정경옥웨딩, 애일리스타일, 로더플라워, 코코미카, 마인모리,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스플렌디노, 수원규중칠우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