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사회

핫연예

스타☆포토



박신혜, 가을 향기 가득한 화보 공개
김정화   |   2020-07-14 [12:30]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이 전개 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0 가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모조에스핀은 ‘Signet à fleurs(꽃갈피)’라는 시즌 테마 아래 프리저브드 플라워 오브제를 활용해 은은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을 연출했다. 박신혜는 고혹적인 눈빛과 우아한 분위기로 한 폭의 그림 같은 화보를 선보였으며, 원피스부터 셋업 수트까지 모조에스핀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올 가을 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일찌감치 가을과 만나 여성미와 세련미를 강조한 다채로운 레이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는 플라워 · 체크 등의 패턴 드레스로 가을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리본 · 셔링 · 플리츠와 같은 디자인 디테일로 로맨틱한 감성을 한껏 드라마틱 하게 표현했다. 채도가 낮고 차분한 컬러 팔레트는 더욱 우아하고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켰고, 가을의 풍요로움을 담아낸 듯한 다양한 소재들은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모조에스핀 마케팅 관계자는 “뮤즈 박신혜씨의 고급스러운 면모에 모조에스핀의 우아한 실루엣이 더해져 감탄을 자아내는 가을 컬렉션 화보가 완성되었다.”라며, “일상의 특별한 순간들을 모조에스핀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신혜와 모조에스핀이 함께 선보인 2020 가을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