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비수, 당신만를 위한 스페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월비통상(대표 손주익)이 전개하는 유니크 오리엔탈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가 본격적인 발렌타인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2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에비수 온라인샵에서 5만원이상 구매시 100명에게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맛, 사랑의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에비수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 행사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사랑이 두배가 되는 에비수 봄신상품 중 커플들을 위한 집업 및 후드티 제품들을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특별한 마음을 부담없이 전할 수 있는 발렌타인 러블리 허그 티셔츠 제품도 19,000원에 새롭게 선보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에비수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고객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의 특별함을 더해주기 위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발렌타인데이도 많은 분들이 가족이나 친구, 연인, 직장동료 등 평소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고 실속있게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킬미힐미의 대세남 ‘박서준’ 여성6인조 아이돌그룹 라붐 ‘솔빈’을 광고 모델로 앞세워 젊은 층 고객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에비수는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디자인으로 경기불황 속에서도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청바지와 티셔츠에 대한 판매량이 전년 대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이 지난해보다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