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부터 발끝까지 책임지는 뷰티 디바이스

졸업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새로운 출발을 위해 첫 발을 내딛는 이들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주목하자. 유통업계에서는 그 동안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 받던 관리를 집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똑똑한 기기들을 내놓고 있다. 특히 뷰티 디바이스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선물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책임지는 뷰티 디바이스로 졸업을 축하해보자.
 
▲ , 바비리스의 ‘컬 시크릿’     ©
 
세련된 웨이브를 연출하고 싶은데 아이론으로 혼자 하려니 모양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 그냥 질끈 묶고 나가버렸던 기억이 있다면, 바비리스의 ‘컬 시크릿’이 해결사다. 망치 고데기로 유명한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의 컴팩트 버전인 ‘컬 시크릿’은 방향 고민 없이 시간과 온도 설정만 하면 다양한 컬이 만들어진다. 3단계 시간 설정 기능과 2단계 온도 설정 기능으로 내추럴 컬부터 탱탱한 컬까지 셀프 헤어 스타일 초보라도 손쉽게 웨이브 헤어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진행 상태와 완료를 신호음으로 알려주는 자동 알람 감지기능까지 갖춘 스마트 헤어 스타일링기.
 
 
시작을 위한 설레는 마음가짐처럼 빛나는 얼굴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각질 제거가 중요하다. 클라리소닉의 ‘러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치코랄, 로즈핑크, 데님블루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마카롱 컬러를 입어 졸업 선물로 제격이다. 얼굴 전용인 ‘미아2’ 제품이라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하고, 섬세한 클렌징, 클렌징의 2가지 스피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피부과에 가지 않고 언제든 원하는 부위를 제모하고 싶다면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가 있다.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으로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세밀한 조사창으로 팔, 다리와 같은 넓은 면적은 물론 손가락, 겨드랑이, 인중 등 좁은 부위까지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의 ‘에나멜팅 LED 젤 램프’와 ‘젤 네일즈’를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셀프 젤 네일을 할 수 있다. 볼륨감과 광택, 생생한 컬러로 빛나는 손 끝을 완성해준다. 말랑한 젤 텍스쳐가 LED 램프 아래에서 단단히 굳어 쉽게 벗겨지지 않고 오랫동안 처음 상태 그대로 유지해준다. 여기에 35종의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졸업하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 발걸음을 위해 부드럽고 아름다운 발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숄의 전동 발 각질 관리기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유선형 헤드가 고속 회전해 발에 가져다 대기만 하면 각질을 부드럽고 안전하게 제거해준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