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남성을 위한 첫 프리미엄 브랜드”

 
 
더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크브릭(MarcBrick)’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마크브릭’은 고급 남성복 시장을 겨냥한 더 베이직하우스의 첫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해외 컨템포러리와 내셔널 캐릭터 캐주얼의 브릿지 시장에 진출해 여성 못지 않은 패션 감각과 자기 자신에 대한 투자를 우선시하는 요즘 남성들을 공략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시티 노마드(CITY NOMAD: 도시 유목민)’라는 컨셉트로 모험심을 갖고 창의적으로 행동하며 일하는 남들과는 다른 남성, 이른바 ‘도시 유목민’을 위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에 모던한 정장을 기본으로 하는 종전의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와는 달리 기능성을 강조했다. ‘편안함’을 키워드로 신소재를 사용해 감각적인 패션 속에 보이지 않은 기술력을 담았다. 겉으로 보기에는 멋스러운 차림이나 착용감은 아웃도어 패션 못지 않다는 것.
 
마크브릭은 론칭과 함께 전략상품으로 마크브릭 특유의 감성과 기술력을 담은 ‘슬랙스™’를 선보인다. 짧게 입어야 길어 보이는 바지 길이의 역설을 이용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가장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주며, 바지의 측면에만 밴드가 적용된 섬세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마크브릭은 이달부터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광주점, 경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분당점, 영등포점, 안양점, 부산본점, 부산광복점, 광주점, 창원점, 12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 인천, 광주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슈케어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