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업계 최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발렌타인 어메이징 할인’ 이벤트와 함께 인기 제휴사인 스타벅스와 뚜레쥬르의 제휴 할인을 확대하는 등 KT 유무선 고객을 위한 올레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
 
올레멤버십 고객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가 더욱 즐거워진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업계 최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발렌타인 어메이징 할인’ 이벤트와 함께 인기 제휴사인 스타벅스와 뚜레쥬르의 제휴 할인을 확대하는 등 KT 유무선 고객을 위한 올레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올레멤버십 ‘발렌타인 어메이징 할인’ 이벤트는 오는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영화관 ▲베이커리 ▲패밀리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연인, 친구, 가족들과 함께 이용 가능한 주요 제휴처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올레멤버십 고객들은 ▲CGV 현장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동반 1인 적용) ▲뚜레쥬르 VIP 50%, 일반 30% 할인 ▲세븐스프링스 50% 할인 ▲도미노피자 VIP 50%, 일반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에서 2월 10일까지는 본인 50% 할인(동반 3인 40%), 2월 11일부터 28일까지는 본인 60% 할인(동반 1인 5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는 스타벅스와 뚜레쥬르에서 올레멤버십 제휴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스타벅스에서는 올레멤버십 전 고객 대상 ‘사이즈업’을 추가했고, 뚜레쥬르에서는 VIP 15%(2월 한 달간 20%), 일반 10%로 할인율을 확대했다.
 
KT 마케팅부문 로밍&제휴사업담당 강이환 상무는 "2015년 올레멤버십의 첫 번째 혜택으로 ‘발렌타인 어메이징 할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휴처와 협력을 통해 최강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발렌타인 어메이징 할인'및 강화된 올레멤버십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올레멤버십'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