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30상자, 식용유 세트 27상자 등 5가지 품목 후원, ‘137가구’ 지원

▲ 구리시 수택3동, 기간단체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나눔 행사 기념 촬영     ©구리시
 
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는 24일 6개 기간 단체장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독거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한 ‘추석맞이 나눔 행사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요 후원물품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두호) 라면 30상자, 통장협의회(회장 이순자) 식용유 세트 27상자, 새마을부녀회(회장 함순임)·새마을지도자(회장 김용겸) 송편과 전 50상자,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서영옥) 가공 식품 세트 20상자, 방위협의회(회장 김계태) 김 20상자로, 수택3동 독거 어르신 및 취약계층 137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수택3동 이순자 통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기간단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여파속에서도 변함없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간단체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과 후원물품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