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사회

핫연예

스타☆포토



고양시, 빅데이터분야 지방임기제공무원 공개 채용
2022년 말까지 분야별 빅데이터 분석 과제발굴·긴급현안 및 사회적 이슈에 대한 데이터 기반 분석 등 실시
김정화   |   2020-08-04 [14:35]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빅데이터분야 지방임기제공무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빅데이터분석가는 7급 상당(임기제다급)으로 2022년 말까지 분야별 빅데이터 분석 과제발굴, 긴급현안 및 사회적 이슈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분석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자격증 이상 소지자 중 다음 자격기준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다.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로 이뤄지며 지원자는고양시 행정지원과로 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 및 인사혁신처 나라일터의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고양시 정보통신담당관 빅데이터팀(☎031-8075-2573)으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빅데이터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 열정을 두루 갖춘 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