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배우 출신 이솔이 부부가 광복절 결혼식을 올리며 하객들 앞에서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3일 지난달 1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박성광·이솔이 부부의 웨딩 본식 화보를 공개했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이전에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개그맨 박영진·김준현의 사회, 가수 이석훈과 KCM, 마흔파이브의 축가로 진행됐다. 
 
공개된 본식 화보는 경건한 결혼식을 올리는 부부의 모습과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축가를 부르는 신랑 박성광, 진지하게 축가를 부르는 KCM의 모습 등 웃음과 감동을 가득 담아냈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애초 지난 5월 2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8월 15일로 연기했다. 이날은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해 의미를 더했다.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동반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아이테오, 애일리스타일, 모아위, 와일드디아웨딩, 스플렌디노, 마인모리, 신라호텔,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수원규중칠우, 블랙슈트, 웨딩21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