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의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김하늘과 윤상현의 달콤한 투샷이 포착됐다. 한 우산 속에서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부부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모범형사’ 후속으로 오는 9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연출 하병훈/ 극본 김도연, 안은빈, 최이륜/ 제작 JTBC스튜디오)은 이혼 직전에 18년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 드라마 ‘고백부부’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하병훈 감독이 JTBC로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연출하는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중 김하늘은 열여덟 쌍둥이 남매의 엄마이자 늦깎이 아나운서 지망생인 워킹맘들의 워너비 ‘정다정’ 역을, 윤상현은 18세 고등학생 때 가장이 된 후 자신의 꿈을 애써 외면한 채 현실에 쫓기며 살아온 '홍대영' 역을 맡았다. 이에 두 사람은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후 자신의 꿈을 접은 채, 현실에 치이며 살아오다 결국 이혼 위기에 다다른 부부의 모습으로 가슴을 짠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4일(화) 빗속을 환하게 밝히는 부부, 김하늘과 윤상현의 우산 투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한 우산 속에서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서로를 바라보는 김하늘과 윤상현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달콤한 꿀내음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이는 아내 김하늘을 위해 정류장으로 마중을 나온 남편 윤상현의 모습으로, 김하늘 위로 우산을 드리우며 스윗한 미소를 띤 그의 모습이 심쿵을 자아낸다. 이에 김하늘 또한 따스한 미소로 화답해 심장을 몽글몽글해지게 한다. 하지만 극중 김하늘과 윤상현은 현재 이혼 직전의 부부. 이에 두 사람이 아름답고 설레던 순간을 뒤로 하고 이혼 위기에 닥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영화 ‘17 어게인’을 원작으로 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모범형사’ 후속으로 오는 9월 7일 첫 방송된다.
 
<사진> ‘18 어게인’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