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NH농협은행(보산역지점)에서 마스크․소독제 및 치료실 4곳 바닥공사 후원  © 동두천시

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관장:윤동인)는 마스크․소독제 및 치료실 4곳(물리, 작업, 음악, 언어치료실) 바닥공사를 NH농협은행(보산역지점)에서 후원해주었다.
 
이번 치료실 바닥공사 및 마스크 후원은 NH농협은행(보산역지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바닥공사는 유원앤디자인주식회사에서 치료실 4곳(약 40평)을 진행하였으며 마스크 후원은 ㈜디와이엔텍에서 마스크 200장, 마스크보관파우치 50개, 소독제 100개를 후원해주었다.
 
후원 받은 마스크 및 소독제는 복지관 식당 및 프로그램실에 배치할 예정이며 마스크는 개관후 안전한 복지관 이용 및 건강을 위해 이용인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치료실 바닥공사는 6월27일(토)에 작업치료실을 시작으로 물리, 음악, 언어 치료실 공사를 차례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NH농협(보산역지점)은 평소 어려운 환경에 있는 동두천시 지역장애인들을 위한 후원물품을 지원하는 등 평소에도 지역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협력과 지원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NH농협(보산역지점)의 마스크 후원 및 치료실 바닥공사 덕분에 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