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사회

핫연예

스타☆포토



'전참시’ 비투비 첫 군필자 서은광, 본격 활동 시동 '방송 열정 과다'
김정화   |   2020-05-22 [12:15]

 

 

비투비 첫 군필자 서은광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격한다.

 

5월 2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05회에는 최근 제대하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첫 군필자가 된 서은광과 그의 매니저가 출연한다. 타고난 예능감으로 ‘예능돌’로 불렸던 서은광의 컴백이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은광의 매니저는 “원래도 그랬지만, 군대에 다녀온 후 열정이 너무 심해졌다”고 제보했다. 서은광이 자신에게 들어오는 모든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하루 종일 아기 새처럼 새로운 방송 스케줄을 기다린다는 것. 급기야 소속사 이사에게 전화해 출연하고 싶은 방송 스케줄을 요구하기까지 한다고.

 

또한 서은광은 ‘전참시’ 촬영 중에도 과도한 열정을 뽐내며 쉬지 않고 카메라를 향해 말을 건넸다고 한다. 이동 중에도, 밥을 먹을 때도 계속해서 말을 하는 그의 모습이 요령 없이 열정만 가득한 복학생을 떠올리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새로운 스케줄 소화를 위해 방송 스튜디오를 찾은 서은광의 활약도 공개된다. 그는 군대에서 갈고닦은 새로운 개인기를 선보이며 예능돌 서은광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는 후문이다. 고라니 성대모사부터 이찬원의 ‘진또배기’ 모창까지 더욱 다양하진 레퍼토리를 자랑하는 그의 개인기에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예능 복학생 서은광의 넘치는 열정을 함께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5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