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사회

핫연예

스타☆포토



배우 이재욱, 내추럴 무드 담긴 흑백 화보 공개!
김정화   |   2020-03-23 [10:47]

 

 

 

배우 이재욱의 자연스러운 무드가 담긴 화보가 공개되었다.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서 ‘혜천시 미소천사’ 이장우 역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재욱의 화보가 공개되었다.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 한 화보는, 흑백의 간결함 속에 이재욱의 다양한 모습들이 녹아 있다. 의자에 무심하게 한쪽 다리를 걸치거나, 편안하게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등 자연스러운 무드 속 감각적인 면면들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재욱은 인터뷰를 통해 데뷔 이후의 작품들에 대해 ‘스스로의 연기는 늘 아쉬웠지만, 하나하나 제 마음 깊은 곳에 남은 작품들’ 이라고 되짚으며 각 작품에서 연기한 인물들에 대한 애정 또한 드러냈다. 이어 ‘내 역할은 그 친구들의 대변인으로, 배우 이재욱이 대신 시청자들을 설득해주는 거라고 생각한다’ 며 연기에 대한 나름의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그는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에 대해 ‘우뚝 선 나무가 아니라, 잘 섞여 있는 숲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캐릭터가 어우러진 휴먼 드라마’ 라고 이야기 하며, 애정을 담아 시청을 독려하기도 했다.  

 

한편, 이재욱은 지난해 데뷔 1년 만에 신인상을 거머 쥐는 등, 변화무쌍한 매력을 겸비한 대세 신인으로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재욱이 출연 중인 JTBC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는 매주 월,화 저녁 9시반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에스콰이어(Esquire Korea)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