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사회

핫연예

스타☆포토



공효진, 로맨틱한 원피스로 극강 러블리 매력 발산!
김정화   |   2020-03-17 [10:58]

 

 

 

 

 

배우 공효진이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17일 오전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최근 뮤즈로 발탁한 공효진 화보 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화보 속 공효진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섬세한 눈빛, 자연스러운 포즈가 이국적인 배경과 어우러지며 마치 로맨스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켰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는 공효진의 트렌디한 원피스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패턴 원피스를 공블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완벽 소화하며 설렘 가득한 봄, 여름 코디를 제안했다. 플라워 패턴의 맥시 원피스에는 웨스턴 스타일 부츠를 매치해 보헤미안 감성을 한층 더했으며, 걸리시한 핑크 쉬폰 원피스는 플라워 스카프 포인트의 라피아햇을 함께 코디해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차분한 컬러감의 패턴 롱 원피스에는 벨트 포인트와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으로 그녀만의 편안하고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내는가 하면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편, 공효진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다양한 원피스 스타일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20SS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써스데이 아일랜드>






URL 복사
x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