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9일 ~ 11일 접수, 5개 우수 프로그램 및 15개 동아리 선정하여 지원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24일부터‘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및 동아리 지원사업’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우수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발굴·육성하고 학습동아리의 활성화를 통한 시민주도의 평생학습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대상은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은 지역 내 평생교육기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며, 학습동아리는 학습과 토론을 주목적으로 1회 이상 정기모임을 갖는 10인 이상의 성인학습자(고양시민)로 구성된 동아리 중 접수일 전일 기준 고양시평생학습포털에 등록된 동아리이다.
 
실무심의회 및 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5개 평생교육기관에는 최대 200만원, 15개 우수 학습동아리에는 최대 100만원 범위에서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강사비·교재비·재료비 등이 지원된다.
 
사업계획서 작성에 도움을 받고 싶은 동아리는 사전컨설팅을 3월 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컨설팅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사업신청은 3월 9일(월) ~ 3월11일(수) 9시부터 18시까지평생교육과로 방문 혹은 이메일(kmin78@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서식 및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열린시정 공고란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평생교육과(031-8075-227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