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는 5월 말 개소 예정인 ‘광주시 민원상담 콜센터’ 상담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광주시 민원상담 콜센터’ 운영을 위탁받은 ㈜KTis는 21일 채용 공고를 냈으며 오는 3월 23일까지 온라인으로 서류를 접수받는다.
 
선발 기준은 커뮤니케이션이 우수한 PC활용 가능자로서 광주시민, 광주시 거주 장애인, 국가유공자를 우대해 선발하며 면접에서 선발한 인원으로 4주간 교육 및 평가를 실시해 우수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청 홈페이지, 워크포유 사이트(http://work4u.kt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우수한 상담인력을 채용해 시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감동 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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