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은 없다’ 순수한 사랑의 설렘 담았다! 다섯 번째 OST ‘꿈만 같아’ 음원 전격 공개!

김정화 2020-02-14

 

‘두 번은 없다’가 오는 15일(토) 낮 12시에 다섯 번째 OST를 발매한다.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담은 드라마다.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찐’해지는 낙원여인숙 식구들의 훈훈한 가족애와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예측불가 러브라인으로 안방극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두 번은 없다’가 다섯 번째 OST ‘꿈만 같아’를 공개한다.

 

‘꿈만 같아’는 곡 전체를 끌고 가는 통통 튀는 플럭 사운드와 드럼 비트가 잘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밝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고백하면서 사랑하는 것만으로도 꿈만 같다라고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이번에 가창자로 참여한 프린(Prin)은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과 달달한 감성으로 노래해 꿈만 같은 순수한 사랑의 설렘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최근 절정을 향해 가고 있는 ‘두 번은 없다’에 프린(Prin)이 부른 ‘꿈만 같아’로 설렘 한 스푼이 더 첨가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는 오는 15일(토) 밤 9시 5분에 57-60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기사입력 : 2020-02-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