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 신년 인사회 개최

김정화 2020-01-17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훈)는 지난 1월 16일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해 오산시 사회복지인의 협력과 다짐의 장을 마련하고자 오산컨벤션웨딩뷔페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산시 복지교육국장을 비롯해 오산시의원, 사회복지시설·단체장, 종사자 등 150여명이 모여 새해 인사와 덕담, 시루떡 커팅 등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오산시 복지발전을 위한 다짐했다.

 

김종훈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사회복지 현장 일선에서 묵묵히 노력하시는 시설·기관장분들, 종사자분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하게 돼 감사드린다”며 “희망찬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해 사회복지인 모두가 소통하고 협력해 복지발전에 기여하는 행복한 2020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어수자 복지교육국장은 “지난해 보건복지부에서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지역복지평가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해 우리시가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며 “올해 5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될 수 있도록 민관 사회복지인들의 소통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는 2013년에 창립돼 지역의 사회복지 교육, 후원·협력사업 등 각종 복지사업을 활발히 추진하며, 민간복지 전달체계의 핵심기관으로 지역복지증진을 선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20-01-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