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건웅)는 지난 19일 다산아트홀에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과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작품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1년 동안 배운 내용을 토대로 중국어, 영어 등 외국어 프로그램 수강생은 아름다운 노래를, 에어로빅, 왈츠 등의 수강생은 화려한 춤솜씨를 선보였으며, 기타, 하모니카 등의 감미로운 악기연주로 발표회가 한층 더 풍성해졌다.
 
특히, 경쟁의 장이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기량을 한껏 발휘하며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흥이 나는 공연으로 시간이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되었고, 함께 응원하는 수강생들과 관객들의 열기는 겨울의 추위를 무색하게 했다.
 
박세정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수강생들이 지난 한해 열심히 갈고 닦은 기량 덕에 눈과 귀가 즐거운 알찬 공연이었다. 다산1동 주민자치센터가 한 단계 더 발전한 것이 느껴졌고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의 더 큰 성장이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발표회를 주관한 이건웅 주민자치위원장은 “발표회가 성황리에 끝마쳐 뿌듯하다. 멋진 공연을 선보인 참가자분들과 발표회를 함께 준비한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