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규종, 민간위원장 이일창)는 지난 13일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나눔 행사를 실시해 관내 저소득 35명에게 동절기에 사용할 수 있는 극세사 이불과 패드를 전달했다.
 
신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그간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나눔 행사, 열무김치나눔행사 등 관내 이웃돕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나눔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구가 따뜻한 겨울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하고,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이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도 확인했다.
 
이일창 위원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아웃을 위한 기부 활동은 어르신 뿐만 아니라 우리 회원들에게도 기쁨을 가득 준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네를 위한 봉사활동과 주민 안전망 확보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규종 동장은 “소외계층에 대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의 손길이 주위에 더욱 확산되어 힘들게 살아가는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장2동 관계자는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을 경우, 신장2동 행정복지센터(☎031-8024-7161), 보건복지콜센터(☎129)로 제보하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