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배우 이성경이 지난 17일(목),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아이코닉 링크(ICONIC LINK)’ 컬렉션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다니엘 웰링턴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아 자리를 빛냈다.

다니엘 웰링턴의 글로벌 아이콘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이성경은 이날, 모던한 절개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아이코닉 링크(ICONIC LINK) 시계를 매치해 매혹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성경이 착용한 아이코닉 링크 컬렉션은 다니엘 웰링턴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탈 소재의 브레이슬릿으로, 브랜드 고유의 모던 클래식함과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링크 시계이다. 이 외에도 그는 다니엘 웰링턴의 브레이슬릿과 링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이성경은 아이코닉 링크(ICONIC LINK) 컬렉션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한 포토월은 물론, 그 후 다니엘 웰링턴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미니 토크 콘서트에서도 적극적인 애티튜드로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이성경은 자신만의 밝고 개성 넘치는 에너지를 드러내며 다니엘 웰링턴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선정된 배경,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자신이 생각하는 아이콘의 의미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성경은 SBS 새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출연을 앞두고 있다.
 
< 사진제공 :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