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매니저가 난생처음 돌잔치 사회에 도전한다. 그는 ‘예능 타짜’ 양세형, 유병재에게 ‘돌잔치 사회 잘 보는 법’을 속성으로 전수받고 자신감을 얻을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72회에서는 양세형, 유병재에게 속성 과외를 받는 이영자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영자 매니저가 회사 동료의 아이 돌잔치에 사회자로 섭외됐다. 그는 청심환까지 먹으며 긴장감을 덜어보려고 했지만 쉽게 진정되지 않는 마음에 결국 ‘예능 타짜’ 양세형과 유병재를 찾아갔다고. 이에 양세형, 유병재는 돌잔치의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적인 흐름을 훑어주며 맞춤 이벤트는 물론 상황별 애드리브까지 맞춤 과외를 해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양세형은 “마지막 메인이벤트로~”라며 자신이 가진 노하우 전부를 이영자 매니저에게 전수해줬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한다.
 
‘예능 타짜’ 양세형, 유병재의 강의를 들은 이영자 매니저는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이었다고 어깨를 으쓱이며 자신감을 보였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돌잔치 사회를 잘 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예능 타짜’ 양세형, 유병재의 가르침을 받은 ‘사회자 새내기’ 이영자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