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 정오에 ‘황금정원’의 세 번째 OST 나비의 ‘이대로 늘 그렇게’가 공개된다.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황금토요일’을 만들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OST제작사 ㈜헬로우이엠씨, ㈜김종학프로덕션)의 OST Part3 나비의 ‘이대로 늘 그렇게’가 오늘(20일) 정오에 공식 발매된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 드라마. ‘흥행 불패신화’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극중 한지혜(은동주 역), 이상우(차필승 역), 오지은(사비나 역), 이태성(최준기 역), 차화연(진남희 역), 김유석(최대성 역), 정영주(신난숙 역)의 얽히고 설킨 과거사와 인물들의 관계가 본격 드러나기 시작하며 매회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다.
 
‘황금정원’의 세 번째 OST ‘이대로 늘 그렇게’는 은동주(한지혜 분)의 테마곡으로,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은동주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살린 메이저 곡이다. 특히 과거 ‘황금정원’ 축제부터 인연이 시작된 차필승(이상우 분)과 극적으로 다시 재회해 사랑을 이루고, 나아가 자신의 인생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은 곡이다.
 
그런가 하면 ‘이대로 늘 그렇게’는 쌀쌀해진 가을과 잘 어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곡 초반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돼 후반부로 가면서 몰아치는 스트링이 듣는 사람의 감정을 고조시키게 한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절절한 가사가 어우러지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울리게 한다. 더욱이 가창자인 나비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한 고백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담아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