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8. 9:00 화명수목원에서 ‘2019 화명수목원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부산시 화명수목원관리사업소(소장 방수용)는 오는 9월 28일 오전 9시부터 ‘2019년 화명수목원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생대회는 가을을 맞아 단풍이 곱게 물든 수목원을 문화공간으로 개방해 어린이들에게 자연학습의 효과를 높이고,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사생대회 참가는 부산시 소속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화명수목원 홈페이지(http://www.busan.go.kr/forest)에서 사전에 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까지 검인된 도화지를 받아 수채화나 크레파스화를 그려서 오후 2시까지 완성된 작품을 제출해야 한다.
 
시상은 심사를 거쳐 총 30점에 대해 이루어지며 선정된 작품들은 수목원에 일정기간 전시된다. 특히 대상 3점에게는 부산광역시장상이 수여된다.
 
수목원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다가오는 가을을 몸소 느끼면서 아이들이 예술적 재능도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많은 시민분들의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명수목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화명수목원관리사업소(☎051-362-0261또는 7327)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