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19FW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김고은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김고은이 공원을 산책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마치 그녀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니트와 면 팬츠, 데님 셔츠와 자켓 등의 데일리 아이템에 편안한 스니커즈 스타일링으로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평소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김고은의 편안한 미소와 눈빛, 자연스러운 포즈가 더해져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화보가 완성됐다.
 
지난 시즌부터 배우 김고은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스케쳐스의 컴포트 캠페인은 19FW 시즌에도 ‘매일 신는 편안함’을 주제로 일상 속에서 실용적이고 편하게 즐기는 신발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제품인 어글리 슈즈의 원조 ‘에너지(ENERGY)’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워킹화 ‘고워크5’ 신제품 등을 선보인다.
 
한편, 김고은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오는 28일 개봉.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