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인서울’(제작 플레이리스트) 속 장영남과 민도희 모녀가 ‘인서울’ 행 막차에 올라타며 격한 기쁨을 드러낸다.
 
‘인서울’은 ‘내가 독립하는 유일한 방법’을 부제로 현실적 모녀 이야기를 그린 웹 드라마로, V오리지널 방송 때마다 10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공개 후 재생수가 연일 상승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19일 방송한 ‘인서울’ 7화 엔딩에는 강다미(민도희 분)의 극적인 추가 합격 소식이 담겨 시청자들까지 어깨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오늘 공개되는 8화에서는 강다미의 인서울 꿈이 현실로 이뤄지는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그의 엄마 송영주(장영남 분)가 추가합격 소식에 보일 반응도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인서울을 고집하는 강다미에게 집과 가까운 학교를 가라고 말해왔던 만큼, 강다미의 추가 합격 소식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지난 7화에서 직진남의 정석을 보여준 윤성현의 고백에 강다미가 어떤 답을 줄지, 이들의 로맨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V오리지널 측은 “오늘 방송되는 8화를 기점으로 ‘인서울’은 전체 방송 중 절반을 지나 반환점을 돈다"면서 "특히 인서울이란 꿈을 이룬 민도희와 장영남 두 사람의 모녀관계가 극적인 전환점을 맞이한다. 과연 이 모녀에게 무슨 일이 생기는지 오늘 저녁 7시 V오리지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인서울은 매주 월,화 저녁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현실보다 더 리얼한 모녀 케미와 공감 가득한 고3 강다미의 일상을 보여주며 V오리지널의 타깃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 직후 포탈 사이트 10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뿐만 아니라 초반 재생수 역시 가파르게 상승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TV 채널 JTBC에서도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에 2회 연속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