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손병호, 게스트 출격! ‘볼링춤’ 3종세트 대공개!

김정화 2019-06-26



배우 손병호가 “어릴 적 이상형이 박원숙 선배님이었다”고 깜짝 고백한다.

 

그는 28일 오후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에 게스트로 출격해 화려한 입담과 춤실력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평소 ‘모던 패밀리’의 열성 시청자여서 게스트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힌 그는 “존경하는 백일섭 박원숙 선배님이 나오셔서 빼놓지 않고 봤다”고 말한다. 이어 “박원숙 선배님은 어릴 적 이상형이었다. 작품에서 한번도 인연이 닿지 않았는데 이 자리를 통해 만나게 돼 너무나 영광”이라고 팬심을 드러낸다.

 

박원숙은 흐뭇해하면서도, “사실 손병호라는 이름을 처음 듣고는 독립운동가인 줄 알았다”며 “그럼 이 자리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겨 줄 수 있냐”고 요청한다. 손병호는 주저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볼링춤 3종세트를 보여드리겠다”고 외친 뒤,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버전을 선보여 박원숙을 미소짓게 한다.

 

제작진은 “손병호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개인기에 스튜디오가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로 넘쳐흘렀다. 손병호가 가족이 화합하는 데에는 춤 만한 것이 없다면서 춤의 매력과 재미를 설파하는가 하면, 각별한 가족 사랑도 전했다”고 밝혔다.

 

‘손병호 게임’의 창시자이자 ‘볼링춤’ 개발자로 예능대세가 된 손병호의 활약상은 28일 오후 11시 MBN ‘모던 패밀리’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MBN ‘모던 패밀리’>

기사입력 : 2019-06-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