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개봉을 앞둔 올봄 오랜만에 만나는 감성 드라마 ‘고양이 여행 리포트’의 매력 부자 고양이 ‘나나’의 심쿵 스틸이 공개되었다.
 
[수입: 찬란|배급: 아이 엠|공동 제공: 51k|감독: 미키 코이치로|주연: 후쿠시 소타, 타카하타 미츠키, 다케우치 유코]
 
영화 ‘고양이 여행 리포트’는 새 집사를 찾아 나선 길냥이와 순수 청년의 세상에서 가장 근사한 이별여행을 그린 감성 드라마이다. 스토리텔링의 여왕 아리카와 히로 작가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가족, 첫사랑 추억, 친구와 이웃 등 내 곁의 소중한 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아름답게 그리고 있다. 일본의 J. K. 롤링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팬을 보유한 아리카와 히로의 필생의 역작으로 발간 후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너무 슬퍼 지하철에서 읽으면 안 된다고 할 정도로 눈물과 웃음을 전하며 전 세계 16개국에 번역되어 판매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팬들의 수많은 요청에도 불구하고 고양이 시점으로 진행되는 이야기 때문에 영화화까지 어려움이 많았다. 하지만 ‘나나’ 역으로 일본에서 다양한 드라마와 CF 등을 통해 천재 연기묘로 불리는 ‘톰’이라는 이름의 고양이가 캐스팅되면서 실현될 수 있었다. 영화의 각본에도 참여한 아리카와 히로 역시 톰을 보는 순간 영화화에 대한 확신을 가졌을 정도로 놀라운 연기를 선보여 최고의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인간의 시점이 아닌 고양이 나나의 시점으로 전개되는, 영화 속에서 고양이 나나는 인간들이 생각지도 못한 발상과 그 동안 인간들이 일방적으로 오해했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한다. 하지만 그 때문에 안타까운 장면에서는 슬픔도 감동도 배가 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다.
 
이처럼 매력 넘치는 고양이 나나와 함께 여심을 사로 잡는 ‘소금남’ 후쿠시 소타, 영원한 누나 다케우치 유코 등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특히 일본 전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선보이며 스크린으로 떠나는 힐링 여행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전 세대, 가족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 ‘고양이 여행 리포트’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영화 '고양이 여행 리포트' 스틸>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