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 20주년 기념행사 및 관장 취임식 진행


고양시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3일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기념식을 가졌다.
 
기념식에서는 올해 2월부터 새롭게 복지관 위탁운영을 맡게 된 사회복지법인 해피월드복지재단에 대한 소개와 전영석 신임 관장의 취임식, 우수 후원자((주)미성종합자재, ㈜금산케미칼, 김옥자) 감사패 수여와 더불어 저소득가정의 대학신입생 5명에게 장학증서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 문명순 더불어민주당 고양갑 위원장, 정성진 거룩한빛 광성교회 위임목사, 정성기 경기도사회복지관협회장의 축사와 고양시의회 의원, 고양시 복지기관장 및 단체장들이 참석했으며, 복지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 20주년과 관장취임을 축하하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정무성 해피월드복지재단 이사장은 "고양시원당종합사회복지관의 새로운 운영 법인으로 소임을 맡게 됐다. 전문적인 지역사회복지 실천을 통해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소통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영석 관장은 취임사에서 “밝은 세상, 함께 만드는 행복공동체라는 미션으로 지역사회 리더양성을 선도하는 복지관, 당사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 당사자와 함께 지역사회 문제를 공감하는 복지관을 만들어가겠다. 그동안 함께 해 주신 자원봉사자들과 후원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