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과 소통하는 영어그림책’ 특강 운영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은 제55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임신부나 영유아 부모를 위한 ‘세상과 소통하는 영어그림책’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임신부와 영유아 자녀들을 둔 부모를 대상으로 영어그림책을 통해 세계 문화를 접하고, 책과 함께 자녀와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형태로 진행할 계획이다.
 
4월 3일부터 24일까지 총 4회,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화정어린이도서관 2층 동아리방에서 운영하며 재료비는 5천원이다.
 
▲1차시 ‘아동의 성장에 맞는 영어그림책’ ▲2차시 ‘언어 발달을 위한 영어그림책 ▲3차시 ‘게임과 독후 활동으로 즐기는 영어그림책’ ▲4차시 ‘영어그림책을 즐기는 우리 아이’라는 주제와 관련된 도서를 선정해 교육과 독후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모집대상은 고양시민(임신부 및 영유아 자녀를 둔 학부모) 30명으로 3월 15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유경옥 도서관센터소장은 “제55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해 ‘세상과 소통하는 영어그림책’ 부모교육으로 자녀와 행복하게 소통할 수 있고 나아가 도서관의 사회적 역할이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031-8075-9293)에 문의하거나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