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면, 제12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김정화 2019-01-10

▲ 제12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산시 영인면(면장 이준찬)은 지난 9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시의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기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제12기 주민자치위원의 임기는 2019년부터 2020년까지 2년으로위원 25명, 고문 3명으로 총 28명으로 구성됐으며, 그 중 박흥순 위원이 위원장으로, 송정옥 위원이 부위원장으로, 설용문 위원이 간사로 각각 연임추대됐다.

 

박흥순 위원장은“지난 11기에 이어 이번에도 위원장을 맡겨주시어 감사하고 한편으로는 어깨가 무겁다”며“지난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에는 더 알차고 내실 있게 주민자치센터 사업을 운영해 나아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이에 이준찬 영인면장은“오늘 이 자리에 위촉되신 주민자치위원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주민자치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주민과 위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중요하다. 주민들의 구심체 역할을 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서 행복하고 건강한 영인면 만들기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인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캠페인, 자원봉사 등을 으로지역발전을 이끌고 있으며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들의 문화, 여가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9-01-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