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해오름봉사회, 사랑의 설렁탕 나눔 봉사

김정화 2019-01-10

▲ 구리시 해오름봉사회, 사랑의 설렁탕 나눔 봉사

 

구리시(시장 안승남) 수택2동의 해오름봉사회(회장 이용심)에서는 지난 9일(수) 수택2동 독거노인 3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설렁탕 나눔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설렁탕 나눔 봉사는 추운 겨울을 맞아 혼자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를 대접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나눔에 필요한 경비는 해오름봉사회 기금으로 준비됐다. 봉사회 회원들은 설렁탕과 함께 떡과 과일 등을 어르신들게 대접하였으며, JS버블봉사회의 후원을 받아 어르신에게 천연 비누도 나누어 드렸다.

 

해오름봉사회 이용심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독거어르신들에게 매서운 한파를 녹이는 이웃의 사랑과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 나눔을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풍기성 수택2동장은 “어르신들에게 설렁탕 대접을 하며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게 해주신 해오름봉사회에게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보살핌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7월에 봉사를 시작한 해오름봉사회는 독거어르신을 위해 설렁탕 나눔 행사뿐만 아니라 이미용 봉사(염색)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9-01-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naver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