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밤’ 서은우, 신현수X한승연과 무슨 관계? 화기애애 절친 인증샷으로 ‘눈길’

김정화 2018-12-07



‘열두밤’ 서은우가 신현수, 한승연과 남다른 동료애를 자랑했다.

 

서은우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신현수, 한승연, 이지하와 화기애애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현수, 한승연, 이지하는 서로에게 어깨를 맞댄 채 똑 닮은 브이 포즈를 해 보이며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유경(한승연 분)의 엄마로 열연 중인 배우 이지하 역시 세 사람에게 몸을 밀착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서은우는 검은 목폴라에 브라운색 코트를 매치해 단아하면서도 이지적인 혜란의 매력을 잘 드러내고 있다.

 

극 중 차현오(신현수)를 좋아하는 예술재단 이사장의 딸 문혜란으로 출연 중인 서은우는 여덟밤의 스토리가 전개되는 동안 곳곳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찰나의 출연으로 강한 존재감을 어필했던 서은우의 활약에 관심이 고조되는 상황. 드라마의 3막을 여는 9회 방송을 앞둔 시점에서 공개된 세 배우의 다정한 인증샷은 ‘열두밤’의 전개에 새로운 서사를 향해 나아가고 있음을 예감케 한다.

 

서은우는 최근작인 JTBC ‘제 3의 매력’에서 사랑을 위해 모든걸 걸었던 지고지순한 사랑꾼 오수아로 분해 깊이 있는 감정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열두밤’을 통해 또 다른 색깔을 가진 혜란을 연기하게 된 서은우가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널A ‘열두밤’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서은우 배우 인스타그램 >

기사입력 : 2018-12-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