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미2사단 캠프케이시 시설사령부 본부중대, 보산동 김장나눔 봉사

김병화 2018-11-09

동두천시 미2사단 캠프케이시 시설사령부 본부중대 사령관 Brian A. Jacobs 중령 외 10명(미국인병사 5명, 카투사병사 5명)이 지난 8일 보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에 참여하였다.

 

동두천시 보산동에 위치한 미2사단 캠프케이시 시설사령부 본부중대는 보산동 김장 담구기 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와의 돈독한 유대관계를 이어나갔다. 미국인병사는 절임배추에 김칫소를 넣고, 카투사병사는 김장포장 후 박스에 넣는 작업을 하는 등 체계적인 역할분담으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하여 김장 담구기 행사가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보산동 김장나눔 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Brian A. Jacobs 중령과 병사들의 봉사활동을 반기며, 이런 봉사활동이 동두천시와 미군 사이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윤영순 보산동장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Brian A. Jacobs 중령과 병사들이 김장나눔 행사에서 참여해 한국 문화에 관심을 보여주고, 열심히 봉사활동을 해준 덕분에 김장나눔 행사가 더 뜻깊어지고 큰 힘이 되었다.”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사입력 : 2018-11-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URL복사
뒤로가기 홈으로




포토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스웨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