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전화친절로 다가가는 민원행정

직원 대상 전화시스템 및 메신저 사용법 교육

김병화 2018-11-08

▲ 고양시 덕양구, 전화친절로 다가가는 민원행정

 

고양시 덕양구는 직원들의 전화응대 미숙으로 인한 시민의 불편사항 발생 예방을 위해 지난 7일 전화시스템 사용자 교육 및 개선된 사내 메신저 사용법 등을 구청 각 부서 서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직접 실습을 통해 사용법 등을 숙지할 수 있었다. 구는 향후 동 주민센터 출장 시 지속적인 전화친절응대 교육 등을 실시 할 계획이다.

 

또한 구는 동 행정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정보통신 장애예방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동 담당자에게 실제 사용법을 교육함으로써 직원들의 전화민원 응대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한다.

기사입력 : 2018-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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