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로 식품 나눔 사업 활동 전개

▲ 협약식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왼쪽부터) 김무선 온양1동 맞춤형복지팀장, 현종훈 카페브래드 대표, 김만섭 온양1동장
 
아산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원광옥)이 16일 카페브래드(대표 현종훈)과저소득 가정에 행복 나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행복나눔 베이커리 후원사업 협약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페브래드(대표 현종훈)는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 및 행복키움추진사업에 지역 공동체의 희망을 부여하고 복지를 증진하며 참여업체에게는 지역사회 공헌과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현종훈 카페브래드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주위의 어려운 분들과 나눔을통해 행복을 서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며, “지역 주민들이 있어 가게 운영이 가능한 만큼 작은 나눔이지만 이익의 일부를 지역 주민에게 돌려 드리는 것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수시로 지원해 주는 베이커리에 대하여 지역의 어려운 분들과 복지시설 등 취약계층에게 즉시 전달하겠다. 현종훈 카페브래드 대표께서 지역사회에 일원으로 재능기부 나눔 봉사활동을 보여주며 더불어사는 이웃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길 계기가 됐으면 한다. 온양1동 행복키움 추진 사업에 동참하여 주신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