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한류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배우 최진혁이 연말 일본에서 팬미팅을 연다.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극본 최지연 / 연출 김가람 /제작 IHQ, 골든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진혁은 오는 12월 일본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6월 도쿄에서 팬미팅을 연 것에 이어 불과 6개월 만에 다시금 일본 측의 러브콜을 받았다.
 
최진혁은 지난해 주연작이었던 OCN 드라마 터널이 장르물임에도 이례적으로 일본에 수출된 후 호평을 받아 지난해 말과 올해 6월 두 차례에 걸쳐 각각 현지 팬 2000명을 만나 팬미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그가 현재 주연을 맡고 있는 마성의 기쁨은 근래 들어 최고 수준의 수출액으로 일본에 정식 판매됐다. 내년 초 마성의 기쁨의 일본 내 방송을 앞두고 일찍부터 일본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최진혁은 12월 오사카 팬미팅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공략의 예열을 하게 됐다.
 
마성의 기쁨은 국내와 동시 방송된 대만 아이치이(IQIYI)에서는 최근 방송된 한국 드라마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 인기를 누렸다. 이런 소식이 일본으로 흘러들어가며 마성의 기쁨을 수입한 현지 관계자들도 고무적인 반응을 보이며 마성의 기쁨의 일본 정식 방송을 준비 중이라는 전언이다.
 
제작사 측은 "국내 방송 후 제작사를 통해 마성의 기쁨의 프로모션 진행 여부를 묻는 전화가 많이 걸려왔다"며 "이 결과 소속사 측이 12월 일본 오사카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마지막을 향해 가는 ‘마성의 기쁨’은 네 남녀 주인공의 본격적인 러브라인과 함께 주기쁨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사건의 실마리가 풀려가며 자체 최고 시청률 2%가 넘는 등 탄탄한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다.
 
‘마성의 기쁨’ 13회는 오늘(17일) 오후 11시, MBN과 드라맥스에서 동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