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촬영 현장의 훈내 진동 비하인드 스틸이 눈길을 끈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연출 이재훈/제작 비욘드제이) 측은 16일,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극중 찰진 연기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최다니엘-김원해가 웃음을 빵 터트리고 있는 모습부터 극중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박은빈-이지아의 꽁냥꽁냥 반전 투샷까지 포착돼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최다니엘과 김원해는 서로 눈을 마주치며 웃음을 터트리고 있다. 특히 리허설 중 김원해의 연기에 활짝 웃음을 터트리는 최다니엘의 모습이 덩달아 웃음짓게 만든다. 또한 소름 돋는 연기로 섬뜩함을 선사하는 이지아-신재하는 카메라를 향해 반전 브이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그런가 하면, 잔망 절친 박은빈-이주영의 여여케미가 폭발하고 있다. 극중 서로를 챙기고 걱정하는 동료 사이인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남다른 우정을 뽐내고 있다. 쇼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이주영 곁에서 귀염뽀짝 자태를 뽐내고 있는 박은빈이 포착된 것. 특히 호기심이 가득 담긴 사슴 같은 눈망울을 반짝이고 있어 무엇을 바라보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극중 살벌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박은빈-이지아는 촬영장에서는 서로 알뜰살뜰 챙기는 사이. 이지아 손에 상처가 나자 박은빈이 약을 발라주고 손선풍기로 이를 말려주고 있다. 이후박은빈은 직접 반창고를 붙여주며 이지아를 챙겼고, 이지아는 박은빈의 세심한 모습에 고마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이에 ‘오늘의 탐정’ 측은 “배우들이 모두 촬영장에서 열심히 촬영 중이다. 특히 서로가 서로에게 큰 격려와 응원을 해주는 사이로,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터지는 경우가 많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연기호흡에도 그대로 녹아 들고 있다”며 “배우들이 서로를 훈훈하게 챙기는 모습이 촬영현장에도 에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들의 열연과 ‘오늘의 탐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神본격호러스릴러 ‘오늘의 탐정’은 매주 수, 목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2 ‘오늘의 탐정’ 제공>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