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지난 12일 ‘쿠팡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 실시

▲ ‘더JOB고양 일자리발굴단’, 일자리발굴에 지역을 넘나들다
 
고양시는 지난 12일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에서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유한회사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개최했다. 이는 ‘더JOB고양 일자리발굴단’의 인근 시 대형일자리 발굴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날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의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은 인천광역시 오류동에 신축한 제8·9 물류센터에 근무 할 물류지원직 400여 명 채용을 위한 것으로 일산전지역 통근버스 운행 등 교통편의 제공으로 많은 구직자들이 지원했다.
 
채용설명회는 인사담당자의 상세한 설명이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시간이 됐으며 이후 진행된 현장면접에서는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구직자들의 일자리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인사담당자는 “면접에 임하는 구직자들의 진지한 태도와 고양시 일자리발굴단의 적극적인 열정이 기업인사담당자로서 더욱 책임감을 가지게 한다”며 “모든 고양시 구직자들이 적합한 일자리를 찾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시 일자리센터 관계자는 “‘더JOB고양 일자리발굴단’은 고양시를 비롯해 인근 시까지 찾아가는 일자리발굴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업방문 및 채용이 있는 기업은 고양시 일자리창출과(☎031-8075-367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