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축구선수 이승우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코오롱 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와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가 함께한 것으로, 그라운드에서와는 또 다른 이승우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승우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현력으로 모든 컷을 A컷으로 만들며 수트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계절감을 살린 심플한 터틀넥이나 니트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클래식한 무드의 체크 패턴 재킷에는 데님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한 감성이 가미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축구 외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이승우는 다양한 룩을 소화해내며 그라운드 위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귀여운 막내 이미지를 벗고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분위기의 가을 남자로 변신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된 커스텀멜로우의 2018FW 아이템들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로 가을/겨울 시즌 감각적인 남성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한편, 이승우와 커스텀멜로우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컷과 영상은 패션 매거진 ‘아레나’ 10월호 및 아레나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