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 리와인드’를 향한 대중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9월 7일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각본 오영석, 이세운/연출 최은종/제작 삼화네트웍스, 투유드림)가 오픈했다. 전설적인 웹툰 ‘독고’의 프리퀄인 ‘독고 리와인드’는 스타일리시한 액션, 고급스럽고 화려한 영상미, 청춘 배우들의 열연, 유쾌한 웃음으로 빼곡하게 채워졌다.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세 남자가 학교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하나로 모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독고 리와인드’는 학원 액션물 ‘독고’의 프리퀄답게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며 대중을 사로잡았다.
 
오픈 전부터 스틸컷, 티저, 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에 찾아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 무비의 탄생 예고하며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독고 리와인드’. 그런 ‘독고 리와인드’가 9월 16일 기준 조회 수 230만을 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조회 수만큼 대중의 반응도 심상치 않다. “액션신 진짜 멋있다. 왜 스타일리시 액션이라고 했는지 알겠다.”,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게 봤어요.”, “본편까지 만들어주세요. 리와인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등 온라인상에서 폭발적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
 
이처럼 대중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킨, 어쩌면 그보다 더 강렬한 작품 ‘독고 리와인드’는 옥수수와 카카오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