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나나가 슈즈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4일 오전 트렌디한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은 뮤즈 나나와 함께한 2018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18FW 신상 ‘러글리 스니커즈’를 활용한 트렌디한 가을 룩을 제안하며, 각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브랜드 뮤즈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었다. 페미닌한 골지 니트와 롱스커트에 블랙 스니커즈를 믹스매치한 컷에서는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가을 여인의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키치한 룩에는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고 모델 못지않은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셔츠, 트렌치코트 등 가을 시즌 대표 아이템들과 올해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어글리 슈즈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자연스럽게 코디하며 2030 여성들의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매혹적인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지난 시즌 보여주었던 걸리쉬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화보 속 나나와 함께한 ‘러글리 스니커즈’는 센슈얼한 컬러감과 등산화 스트랩이 포인트인 아이템으로 가죽과 메쉬 소재의 고급스러움은 물론, 볼드한 아웃솔과 히든 인솔이 키 높이 효과와 편안한 착화감까지 선사한다. 데일리룩에 세련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어 올 가을 시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나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2018 F/W 광고 캠페인은 렉켄 자사몰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나나가 착용한 러글리 스니커즈는 온라인 신세계백화점몰,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렉켄>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