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이 고혹적인 가을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KBS2 예능 <엄마아빠는 외계인>과 채널A 플러스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 진행자로 활약중인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8 FW 컬렉션 'Midnight Sun'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엠주의 2018 가을/겨울 컬렉션 'Midnight Sun'은 한밤 중의 태양이라는 미스테리한 비밀의 시간을 주얼리에 담았다. 태양이 빛나는 밤하늘을 떠올리며 전개한 이번 컬렉션에는 클래식과 트렌드의 조화를 아름답게 그려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매혹적인 미모에 그윽한 눈빛으로 깊어진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고혹적이고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심플한 실버 링귀걸이로 포인트를 준 컷에서는 그려놓은 듯 아름다운 옆모습으로 보석처럼 변치 않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박시연은 그간 공개되는 화보마다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풍부한 표현력을 과시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꼼꼼한 모니터링과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스텝들과 소통하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시연은 현재 KBS2 <엄마아빠는 외계인>과 채널A 플러스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사진출처 - 엠주(MZUU) >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