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을 18일 앞둔 ‘댄싱하이’가 13세 소녀댄서의 한순간 무대를 씹어먹는 댄스 영상을 선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 그녀의 무대를 본 이기광, 이호원, 이기광 세 명의 코치가 모두 너무 놀라 동공지진이 된 상태에서 두 손을 머리 위로 올리는가 하면 “도대체 부족한 게 뭐냐”며 극찬을 마지않아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9월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댄싱하이’ 측은 20일 댄스코치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이호원-이승훈이 13세 소녀댄서 박시현의 무대를 보고 놀라움에 휩싸이는 모습을 네이버TV(https://tv.naver.com/v/3855727)를 통해 선 공개했다.
 
‘댄싱하이’는 국내 최초 10대 댄서들의 댄스 배틀이 펼쳐질 예능 프로그램으로 막강 댄스코치 군단의 합류 소식과 3천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KBS 여의도 공개홀에서 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43팀의 참가자들이 MC 정형돈과 댄스코치와 함께 완전체로 첫 녹화를 마쳤다.
 
이번에 선 공개된 박시현의 무대는 말 그대로 놀라움의 연속이다. 우선 ‘13세’라는 나이로 모두를 놀라게 한 그녀는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하더니, 노래가 흘러나오자마자 스웨그 넘치는 표정과 반전 춤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박시현의 순차적으로 어깨와 골반, 다리가 따로 놀며 자유자재로 본인 스스로 음악에 맞춰 이를 컨트롤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여유로움과 스웨그 넘치는 표정이 무대를 한순간에 씹어먹는 모습.
 
박시현의 댄스를 본 모든 이들이 환호와 환성을 내지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댄스코치 이기광은 엄청난 놀라움에 휩싸여 양팔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며 감탄을 했고, 이호원 역시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그녀의 무대에 빠져드는 모습.
 
특히 리아킴은 박시현의 몸동작에 몸을 들썩이며 매서운 눈으로 그녀의 동작을 캐치했고, 저스트 절크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환하게 웃어 보였다. 박시현의 무대가 끝나자 댄스코치 이승훈은 “아니 도대체 이 열세 살 소녀에게 부족한 게 뭘까요?”라며 극찬을 마지않았다.
 
영상을 보지 않고서는 말할 수 없는 반전 13세 댄서 박시현의 ‘댄싱하이’ 무대가 선 공개되면서 이를 본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을 정도. 전국의 댄스 실력자들이 대거 지원한 ‘댄싱하이’는 박시현의 무대를 선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실력자들을 줄줄이 공개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무한대로 끌어 올리고 있다.
 
‘댄싱하이’ 측은 “오늘 박시현 양의 무대를 시작으로 방송 전까지 참가자들의 무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면서 “10대라고는 믿을 수 없는 천재적인 댄스 실력을 가진 이들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 다양한 매력, 다양한 색깔의 잠재력 넘치는 댄스 실력자들이 정말 많았다.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열정 넘치고 실력과 잠재력까지 지닌 10대 댄서들이 등장해 어디에도 없었던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거기가 어딘데’ 후속으로 오는 9월 7일 금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댄싱하이’
 
‘댄싱하이’ 홈페이지 http://program.kbs.co.kr/dancinghigh
‘댄싱하이’ 공식메일 kbs-dancinghigh@naver.com
‘댄싱하이’ 인스타그램 kbs_dancinghigh
‘댄싱하이’ 페이스북 kbs_dancinghigh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