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사랑 강은탁이 경찰에 체포된 이유는 무엇일까.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 제작진이 20일 강은탁이 경찰에 체포되어 수갑을 차고 있는 충격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은탁은 수갑을 찬 채 경찰과 동행하고 있다.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처한 듯 당황한 표정으로 경찰에 잡혀가던 강은탁은 이영아를 발견하고는 어두운 얼굴로 가만히 바라보고 있다. 이영아 역시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수갑을 차고 들어오는 강은탁을 멍하게 바라보고 있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가영(이영아 분)은 데이트 메이트를 하자는 현기(심지호 분)의 제안을 받아들여 공원에서 전동보드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가영이 충돌할 상황에 처하자 현기는 가영을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안았고 놀란 가영은 현기를 뿌리쳤다.
 
남자로 다가서는 현기가 부담스러웠던 가영은 다음날 현기를 찾아가 더 이상 데이트 메이트를 할 수 없다며 이성으로 가까워질 수 없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한편, 가영은 어머니를 챙겨 준 정한(강은탁 분)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려 연락했다가 정한이 다쳤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놀란 마음에 잠옷 차림인 것도 잊은 채 정신 없이 정한을 찾아가 상처를 치료해주었다. 다음 날 두 사람은 다시 만났고 가영은 정한에게 헤어지자고 한 정확한 이유가 무엇인지를 물었다. 하지만 정한은 대답을 회피하며 “사흘만 견딥시다”라고 답할 뿐이었다.
 
미순(이응경 분)을 찾은 정한은 가영을 좋아하지만 헤어질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음을 털어놨고 미순은 “우리 애 데리고 가면 안 되나? 야반도주라도 해 보라고”라며 두 사람이 함께 하기를 원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미순을 만나고 나오던 정한은 식당 앞에서 울고 있던 가영을 만나 집까지 데려다 주었고, 집으로 들어가려는 가영을 붙잡으며 “같이, 도망갑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가영은 대답 대신 정한의 뺨을 때려 그녀의 선택이 무엇인지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처럼 두 사람의 관계변화에 이목이 집중 된 가운데 강은탁이 경찰에 체포되어 가는 놀라운 모습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 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드라마다.
 
함께 도망가자는 강은탁의 제안에 대한 이영아의 선택과 강은탁이 경찰에 체포된 이야기가 그려질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21회는 오늘(2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끝까지 사랑>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