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2018 고양 관광서포터즈’ 제2기 발대식 성료

▲ 고양시, ‘관광 서포터즈’ 제2기 발대… 85명 선발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15일(수) 오후 7시 고양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 고양 관광서포터즈 85명과 가족 및 일반 시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제2기 고양 관광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제2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는 시민참여단 50명 및 공연단 35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환영사를 맡은 고양시 미래전략국 김용섭 국장은 “시민참여 사업의 꽃이 되는 관광서포터즈 사업에 기대가 크며 각 분야에서 활동이 활발한 서포터즈를 관광기자 및 관광홍보대사로 임명하는 등 지속적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지역 전문가로 양성시켜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시민참여단의 대표로 임명장을 받은 파워블로거 노영성 군은 “평소 고양시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기회에 고양시의 구석구석을 멋지게 홍보해 보고 싶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제2기 고양 관광서포터즈’는 1기 활동이 우수한 시민참여단 15명을 선별해 제2기 서포터즈로 연임하고 여행기자, 파워블로거 등 역량 있는 새내기 35명을 모집, 러시아와 일본 등 다문화 가족을 비롯한 다양한 구성원으로 이뤄졌다.
 
이날 발대식은 ‘제2기 서포터즈 공연단’인 티에스 아트컴퍼니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신인 밴드 걸그룹 숨(SOOM), 얼라이크(ALIKE)와 신인보이그룹 아스틴(ASTIN) 그리고 제1기 서포터즈 공연단으로 선발돼 ‘2018 고양관광홍보대사’로 임명된 SA치어리딩 사관학교 엔젤킹의 무대로 화려하게 진행됐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