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부터 이벤트 시작, 누구나 참여 가능

▲ 케어빌리지 퀴즈이벤트 (C)한지우 기자
 
복지용구 및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 ㈜케어빌리지(대표 서웅교)가 8월 8일부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일환으로 지난 6월에 오픈한 쇼룸에 이어 금번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는 ㈜케어빌리지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이벤트 사진이 없는 곳에 댓글을 남기면 무효 처리되므로 이벤트 사진 게재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퀴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도 제공된다.

케어빌리지 서웅교 대표는 “케어빌리지 전동침대의 종류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금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의료용 전동침대에 관심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나 이미 전동침대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케어빌리지는 2015년 설립된 복지용구 및 의료기기 대여 전문 기업으로, 간병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을 제공하고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복지용구 및 헬스케어 상품의 대여와 판매를 병행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대여제품의 오존멸균소독시스템인 더블케어링 서비스를 도입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의료 복지용구 쇼룸을 운영해 환자와 가족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으며, 지난 7월엔 복지용구 제품 보급과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에 이바지한 점을 인정받아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복지용구 우수업체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