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골 테마파크 협약 통해 워터파크무료이용권 제공

▲ 고양시 화정2동, 저소득 자녀 위한 ‘신나는 물놀이’ 약속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은 지난 21일 화정2동복지일촌협의체의 복지나눔사업 일환으로 관내 소재하는 ‘배다골 테마파크’와 협약을 체결했다.
 
화정2동 복지일촌협의체는 지역사회 내 저소득 아동들이 여름방학동안 이용할 수 있는 문화시설로 워터파크가 있는 배다골 테마파크에 협약을 제안했으며 배다골 테마파크가 흔쾌히 승낙해 협약식을 갖게 됐다.
 
이날 양 기관은 문화 복지사각지대의 아동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함께 고민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매년 여름방학 기간 테마파크 내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이용권 제공을 약속했다.
 
‘고양시 나눔일촌가게 1호점’으로 선정된 배다골 테마파크 김영수 대표는 “나누고 싶은 마음이 있어도 직접 대상자를 찾아가며 도울 수 없는 상황에서 복지일촌협의체의 제안은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었으며 지역사회 내의 소외된 이웃들이 즐겁게 이용하고 다녀가는 모습을 보면 덩달아 기쁘다”고 전했다.
 
화정2동 박혜영 동장은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지 못한 여건 속에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아동들을 위해 자원을 제공하기로 약속한 배다골테마파크의 나눔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나눔의 실천이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어 나눔의 릴레이가 이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