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산시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초지주민 옥상캠프」참여
 
안산시 초지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윤태웅)는 지난 18일 초지동주민자치센터 옥상 초지하늘정원에서 안산시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소속 25개 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간사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초지주민 옥상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윤태웅 주민자치위원장이 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시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월례회의와 병행해 진행됐으며, 올해 5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초지주민 옥상캠프」를 타 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직접 체험하고 벤치마킹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옥상캠프는 오프닝에서 윤태웅 위원장의 환영사에 이어 초지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중 하나인 통기타 공연과 초청 음악인의 색소폰 연주 등이 펼쳐져 다채롭고 흥겨운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어진 화합의 시간에서는 야외 숯불그릴에 바비큐를 즐기면서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간사들 간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캠프에 참석한 주민자치위원장들은 “안산시 동 행정복지센터 중 이렇게 옥상공간이 잘 조성돼 관리되고 있는 곳은 매우 드문데, 거기에 주민을 위한 옥상캠프 행사를 매월 2~3회 개최한다는 것이 매우 부럽다”고 말했다.
 
윤태웅 위원장은 “초지동의 중요 행사로 자리 잡은 초지주민 옥상캠프를 안산시 전체에 홍보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각 동별로 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계속적으로 추진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