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사진 입문 “DSLR 기초부터 촬영까지”」와 「동영상편집 “프리미어활용 나만의 동영상 만들기”」강좌 진행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다음달 4일부터 26일까지 매주 수, 목요일 새로운 미디어강좌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미디어강좌는 「취미사진 입문 “DSLR 기초부터 촬영까지”」와 「동영상편집 “프리미어활용 나만의 동영상 만들기”」강좌이다.
 
「취미사진 입문 “DSLR 기초부터 촬영까지”」은 사진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시민에게 현재 필드에서 활동 중인 사진작가를 초청해 사진촬영기법 이론과 실습 교육을 제공한다.
 
강의는 매주 수요일 오후 4~6시 세미나실1에서 진행된다. 다음달 21일에는 실습을 위해 가까운 곳으로 출사(현장촬영)도 나갈 예정이다.
 
「동영상편집 “프리미어활용 나만의 동영상 만들기”」는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편집하여 콘텐츠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전문프로그램을 사용한 동영상 편집 강좌로, 시민들의 미디어 활동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기존의 소프트웨어 스킬을 익히는 강좌의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동영상을 기획하고 의도에 맞는 적절한 편집을 통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강의는 매주 목요일 저녁 7~10시 3층 미디어자료실내 새로 신설한 미디어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미디어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 http://lib.iansan.net ) - 문화행사」에서 선착순(각각 15명, 12명)으로 접수한다.
 
우호덕 중앙도서관장은 “앞으로도 새롭고 효과적인 미디어서비스를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운영해 시민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보다 발전적인 미디어라이브러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홈페이지 또는 중앙도서관(☎031-481-38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웨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